호치민 밤문화 붐붐 마사지 I 가라오케 I 스트립바 격파하기

호치민 밤문화 붐붐 마사지 I 가라오케 I 스트립바 격파하기

호치민 밤문화 붐붐 마사지 I 가라오케 I 스트립바 격파하기

Blog Article


베트남 밤문화에 있어 없어선 안될 존재이기도 하거니와 무엇보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는점에 있습니다. 20대분들부터 40-50대 분들까지 전신 마사지로도 누구나 부담없는 가격! 게다가 업소마다 추구하고 있는 시스템 및 서비스가 달라 색갈이 분명하기에 원하는곳에따라 이용받을수 있다는 장점, 선택의 폭이 커서 좋은것 같습니다. 화월루 마사지는 팬데믹전 페트로 마사지와 용두마차로써 굉장히 인기있던 업소 였습니다. 일본식 마사지 형태로 굉장히 인기있었지만 2023년 3월 현재까지 영업하지 않고 있지만 2023년 하반기부터 운영한다는 얘기가 돌고 있습니다.


규모는 그렇게 커보이진 않고 방은 한 15개 정도 되는것 같음. 옛날에는 포핸드 마사지도 있고 조금 코스가 다양했다던데 지금은 오직 A코스 하나임. 마사지샵 같지 않은 테이블 배치며 노랑 벽 위의 그림에 깜짝 놀랐어요. 밖에서 메타스파라는 간판을 보고 들어왔는데 카페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분위기였거든요.


사실 우리는 기본적으로 팁 문화가 존재하지 않는 사회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서양인들이 팁에 대해 느끼는 압박감이나 죄책감 등을 공감하기가 매우 어려운 편입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현지인들도 손님에게서 팁을 받을 것에 대한 기대가 전혀 없기 때문에, 아주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팁을 주지 않는다고 해서 불만을 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고급 스파, 마사지, 이발소는 보통 서비스를 마친 후 카운터에서 최종 계산 시 팁의 지불이 함께 이뤄지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며 달콤한 과일과 즉석에서 바로 구워주는 꼬치 등의 먹거리와 의류, 장난감, 기념품 등이 넘쳐나는 곳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음. 베트남의 마지막 황제 바오다이 황제의 여름 별장은 정원이 참 이쁘게 꾸며진 곳이라 여기저기 산책하면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었다. 파란 도화지 위 하얀 뭉게구름이 끝없이 펼쳐진 구름 위의 정원이라 불리는 달랏은 해발 1,400m~1,500m의 높은 고산지대에 위치해 연평균 15도~20도의 쾌락한 기후를 자랑하는 곳이라 한다. 152개의 계단을 오르내리는 길은 더운 날씨에 녹녹하지도 않았으며 오르내리는 시간이 소요되는 곳이라 참고해야 할듯 하다. 케어가 끝난 후 필요한 분들은 샤워실에서 깨끗이 씻고 갈 수도 있어요.


시푸드도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밥 먹고 주변 알록달록한 건물들 사이를 산책해도 좋은 곳이었다. 현재는 이곳에서 약 7km 정도의 거리를 운영하는 관광열차만 탈수 있으며 하루에 약 5회 운행 중이다. 정상에 우뚝 선 24m의 부처님 좌상을 만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나짱 시내와 해안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절경이 펼쳐진다. 먼저, 항공은 에어부산을 이용 김해국제공항에서 깜란공항 도착이었는데 탑승 후 물을 달라고 하면 종이컵에 가져다주긴 하는데 이게 참, 기다려야 해서 불편하니 출발 전 공항에서 한 병 구입해 가는 것도 괜찮을듯했다. 마사지 필수 베트남어 사전을 각 룸마다 벽에 부착해놔서 마사지를 받으시는동안 심심하지 않게 간단한 의사소통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및 베트남 정보에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남자들만의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할 정도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한예슬은 최근 남자친구 류성재가 접대부 출신이라는 의혹에 대해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 친구"라며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은 곳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전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커피농장으로 유명한 달랏까지 갔다 올 수 있어서요.


정말 하노이 마사지 통해 붐붐 하고 싶으시다면 깔끔하게 업체 찾아가시는 거 추천해 드립니다. 이거는 저의 다년간의 동남아 생활을 믿어 주시기 바랍니다. 괜히 선량한 업체 갔다가 한방에 저기 어디 가십니다.


아래의 구성은 아무런 추가 없이 진행되는 기본적인 하노이 황제투어 패키지입니다. 니즈에 따라 골프 라운딩을 늘리거나 줄일 수도 있으며 더 다양한 유흥을 경험해 볼 수도 있으므로 예약과정에서 최대한 원하는 사항에 대해서 정확하게 전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노이에서 찾을 수 있는 적당한 크기와 합리적인 비용의 풀빌라로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시 개인 차량을 필요로 하며 무료 주차장도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드 쿼터 중심부에 위치한 세렌 스파는 이곳의 시그니처 코스인 세렌 퓨전으로 특히 유명합니다.


푸잉들이 빨리 손님받고 돈벌려고 그러는건지 몰라도 우리한테 웃으면서 응대하는것도 없고 그렇다고 가격도 뭐 싼것도 아니고. 1년전에는 가격이 그래도 많이 저렴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가격이 올랐다고 하네? 물들어올때 노젓는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여튼 렉 마사지 추천해주고 싶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방콕 밤문화 이용하면서 이쪽 업소들 대부분이 비슷함. 그나물에 그밥이겠거니 생각하고 아쉬운 사람들이 이용하는거지 뭐. 가격은 기본 2000빠따부터 시작하고 푸잉들은 초이스할때 20명정도 있었던것 같음.


다들 베트남 다낭만 한 번 씩 따로들 가본적은 있는데 하노이는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워낙 여행 좋아하고 물가 싸고 느긋한 동남아를 좋아해서 이렇게 블로그도 하는데 친구 둘은 여행 자체도 하수고 제가 가이드 해야될 정도로 길치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셋이서 별 마찰도 없이 정말 재밌게 다녀온 여행이었습니다. 첫날 호안끼엠 맥주거리에서 맥주도 많이 마시고 클럽도 갔었고요.

전라도달리기 전달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달

Report this page